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이과인,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 초읽기

무적함대 2006.11.11 13:00 조회 3,671
레알 마드리드는 리버 플레이트 소속인 곤살로 이구아인과 접촉하여, 영입성사가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음을 밝혔다. 수개월전부터 레알 마드리드의 국제축구부문이 움직이기 시작하여, 젊은 세대의 선수에 정통한 로페테기씨와 몬포르트씨가 중심이 되어 활동을 계속해 왔다.

만약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 플레이터가 이구아인의 계약합의에 달할 경우는 가족도 마드리드로 이주할 것으로 보인다. 이구아인은 리버 플레이트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오스카르 마스와 솔라리의 후계자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리버 플레이트의 호세 마리아 아길라르 회장과 이구아인 가족의 관계는 양호한 듯 하다. EFE통신의 조사에 의하면 이구아인에게는 1000~1200만 유로의 가격이 붙여져 있다고 한다.

이구아인은 아르헨티나출신으로 프랑스 리그에서 뛰었던 호르헤 피파 이구아인씨의 아들로 프랑스 국적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프랑스 대표팀의 도메네크 감독은 15일 파리에서 열릴 그리스와의 친선경기에 이구아인을 소집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호나우두, 3주에서 4주간 결장 <font color=cccccc>|</font> 카싸노, 사과 후 복귀 arrow_downward 가고: 바르셀로나가 아닌 레알 마드리드를 선택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