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카펠로: 호나우두와 반 니스텔로이가 에시하 전 선발이 될 것이다

Elliot Lee 2006.11.09 07:47 조회 4,037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파비오 카펠로가 이전과는 다르게 두 명의 타겟맨을 선발 기용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유스 팀 선수들 기용에 대해서는 생각 해보겠다고만 말을 하면서 승리가 우선인 것 염두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독일 언론에서 호나우두가 행복하지 않다고 했는데.
우리는 이미 호나우두에 대해 깊이 말했었고 이 것이 충분히 뉴스에서 다루워 졌다. 그는 자신의 옛모습을 위해 모든 노력을 하고 있고 그는 프리시즌동안 어떠한 친선경기에서도 뛰지 못하면서 경기력을 올리지 못하고 컨디션 조절을 다른 선수들과 함께하지 못했다.

호나우두와 카스티야에서 기용 하는 것을 생각해봤는가?
이탈리아에서는 충분히 가능한 일이고 토티 같은 경우는 두 경기를 2군팀과 함께 했다. 나도 그 것이 이 곳에서도 가능 할 것이라고 생각 했지만 그렇지 않았다. 시싱요가 돌아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2군 팀과의 함께 경기를 하는 것) 이 것이 가능하다면 했을 것이다. 반 바스텐이나 굴리트 같은 선수들도 그렇게 회복 했다. 나는 그 것이 왜 이 곳에서만 안되는지 모르겠다.

선수들에게 말했는가?
규칙이 그렇지 못하다. 만약에 되었다면 나는 말했을 것이다.

에시하 전에서 무엇을 원하는가?
우리는 매우 심각하게 경기를 받아들일 것이고 그들이 빠르기 때문에 우리는 좀더 공격적이고 강하게 나갈 것이다. 한가지 정확한 것은 호나우두와 반 니스텔로이가 선발이 될 것이다.

살가도가 다시 한번 부상인데.
그는 오늘 작은 부상이 있었다. 그래서 명단에 넣을 수가 없었다.

라울 브라보, 메히야, 파본 트리오 중 저조한 모습을 보인다고 했는데 누구한테 그 말을 한 것인가?
말하지 않겠다. 그렇지만 그의 모습이 다시 한번 이런다면 그의 얼굴을 마주보고 직접 말하겠다.

라모스와 카를로스가 명단에 있는데 무슨 일이 일어나면 대처하기 위해서 인가?
두고 보자. 나는 여러 경우의 수를 생각하고 있다.

베컴의 국가 대표 팀에서의 제외가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영향을 미칠까?
그는 항상 잉글랜드를 위해 뛰어왔다. 이순간은 피할 수없으며 그의 반응은 매우 평범하다. 플레이를 할 수없으면 기분이 나빠지고 그는 주장이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프리뷰·R] 對 에시하: 투톱 선발 가동 arrow_downward 카사노: 내 사전에는 사과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