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FC 바르셀로나:

반 니스텔로이, 문제는 정신력

Elliot Lee 2006.10.21 14:25 조회 4,227
레알 마드리드의 신참 공격수 루드 반 니스텔로이가 레알 마드리드 소속으로 처음 치를 엘 클라시코 경기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말하였다. 호나우두의 경고 누적 퇴장으로 인해 반 니스텔로이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 질 것으로 미루워보아 그 자신도 만반의 준비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경기는 매우 다를 것이고 나에 대한 기대도 유례없이 크다. 아마도 내가 겪어 본 맨체스터-리버풀 라이벌 전 더 큰 것 같지만 같지는 않다. 매우 특별한 경기가 될 것이다. 레이카르트는  그는 네덜란드에서 나에게 기회를 준 이래로 나에게 매우 중요한 사람이고 그와 함께 했던 시간들을 매우 좋은 경험이었다."

"바르카는 아직 리그에서 1위이고 첼시에게 졌지만 아직도 강 팀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내가 마드리드에 온 이래로 가장 잘 했다고 생각 하는 슈테우아 전 같은 정신력을 바탕으로 한다면 엘 클라시코도 문제 없다."

"호나우딩요는 항상 좋을 플레이를 일관 했고 경기의 흐름을 바꿀 수도 있다. 메시 또한 위험한 선수이고 중앙의 데코와 사비도 결코 간과해서는 안된다. 이니에스타의 플레이를 보고 깜짝 놀랐다."

"승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 모두가 잘 인식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도 우리는 우리 자신을 이 경기에서 좋은 플레이를 할 수있게 집중 시켜야 하고 슈테우아 전처럼만 한다면 바르셀로나가 우리보다 나을 것도 없다."

"헤타페 전 이후 우리들은 깨어 났다. 감독과 선수들이 경기 후 토론을 했고 우리는 모든 것을 공유하면서 다시는 이러한 일이 없게 하자고 결론을 내렸다. 나 또한 우리가 그렇게 되길 원하며 나는 진심으로 우리가 다시는 그렇게 나쁜 플레이를 하지 않았으면 한다."

"나는 좋은 컨디션이고 헤타페 전은 재앙이었다. 슈테우아 전에서 팀의 좋은 플레이과 정신력을 보아서 좋았고 개인적으로도 좋은 플레이를 했다. 바르셀로나를 상대로도 이러한 플레이를 해가길 원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프리뷰·L] 對 바르셀로나: 승점 이상의 더비 arrow_downward 구티: 모든 마드리디스타들에게 베르나베우에서 진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