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베르나베우 확장 공사 막바지에 다다르다

Elliot Lee 2006.10.13 11:20 조회 4,250

레알 마드리드가 추진한 다용도 건물 건설이 시작한지 17개월이 지난 현 시점에 거의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이 건물은 파드레 데미안(Padre Damian)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방 2226.67㎡이며 5층짜리 건물로 주차 공간, 기자 회견, 믹스 존, 선수들의 공간, 텔레비젼 세팅등과 큰 레알 마드리드와 아디다스 용품 상점으로 이용 될 것이다.


프레스 공간
구단의 방송인 Realmadrid TV가 세팅장을 가지게 될 것이고 일반 기자들을 위해서도 공간이 주어 지게 될 것이다. 프레스 공간은 새로운 건물 2층에 있게 될 것이다. 프레스 룸은 평방 350㎡로 208명의 사람들에게 좌석을 제공 할 것이다. 모든 텔레비젼 세트는 UEFA의 규정에 따라 지어졌고 Realmadrid TV는 비디오와 오디오 섹션으로 나뉘게 될 것이다.





회장 발코니와 선수들의 공간 
더 많은 중요 인사들이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 발코니에서 경기를 관람 할 수있게 되었으며 선수들의 공간에는 선수들의 가족들이 경기 후에 그들을 기다릴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바와 부엌을 설비하고 있다. VIP 룸 또한 부엌 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차 공간
주차 공간의 넓이는 대략 450㎡ 정도 되며 18대의 큰 차들을 수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주차 공간으로 인해 장애우들이 보다 쉽게 베르나베우에서 경기를 관람 할 수있게 되었다.

 

사무 공간
구단 경영국이 이 곳으로 이동 할 것이고 새로운 회장 회의실도 생기게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 샵
2600㎡의 크기를 자랑하게 될 레알 마드리드 오피셜 샵이 들어 올 예정이며  이 곳에서는 레알 마드리드의 제품 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제품도 팔게 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FIFA 올해의 선수 후보 arrow_downward 카를로스: 헤타페 전, 준비가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