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카펠로 기자 회견: 팀은 매일 좋아지고 있다

Elliot Lee 2006.09.22 23:41 조회 4,272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파비오 카펠로가 세비야로 떠나기 전 기자 회견을 가졌다. 기자 회견에서 그는 호나우두가 자신의 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자신의 선발 라인에게 쓸모 없는 의미를 달라고 하지 않았다.

발렌시아의 감독의 발언에 대해
나는 다른 팀에 간섭 하고 싶지 않고 나는 전술에 대해 말하고 싶다. 그 이상은 원치 않는고 나는 이 신사분의 밖에서 보는 팀의 관점에 대해 별로 말하고 싶지도 않거니와 별 문제도 아니다.

호나우두의 복귀
나는 3주정도 걸린다고 말했었는데 그의 훈련이 매일 나아 지고 있으며 그의 무릎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그 면에서 그의 노고에 고마워 하고 있지만 그는 체중을 좀 줄일 필요가 있다,

이번주에 들어 호나우두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데
나는 다른 선수들을 언급하는만큼 그에 대해 말하고 있고 나의 철학은 부상 당한 선수들과의 계약을 계속 지켜나가는 것이다.

다른 부상 당한 선수들은 어떤가?
카를로스는 회복했고 살가도는 회복하지 못했으며 라울은 좋은 편이다.

로테이션을 사용할껀가?
그렇다.

베티스와의 경기는 팀이 발전해나가는데 도움이 될까?
팀은 매일 발전하고 있으며 우리는 잘 훈련 된 팀과 결전을 버릴 것이고 우리는 매 경기 마다 나아지는 모습을 보일 것이다.

베컴이 또 벤치로 갈까?
아직 결정하지 않았지만 12명이 동시에 뛸 수는 없다. 나는 로테이션 시스템을 쓸 것이고 그는 다른 선수들과 마찬가지의 위치에 있다.

레예스는 준비가 되었는가?
집으로 돌아가는 건 쉽지 않다. 세르히오와 그가 어떤 마음가짐을 가졌는지 한 번 지켜보자.

상대방 선수들이 다쳤을 때 계속 플레이를 해야하는가?
여기서는 잘 그러지 않지만 이탈리아에선 그냥 플레이를 한다. 나는 이탈리아서나 여기서나 생각이 같다. 혹자는 나를 보고 페어 플레이를 모르는 사람이라고 했는데 나는 그냥 거짓말을 싫어하는 사람이고 그렇지 않으며 다친 선수라면 어지러움 정도는 호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경기에 지장을 주기 때문에 우리는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하며 심판이 그 것을 도와야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시싱요, 십자인대 부상 가능성 arrow_downward [프리뷰·L] 對 베티스: 로테이션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