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반 니스텔로이 인터뷰 外

Elliot Lee 2006.09.19 13:04 조회 4,211 추천 1
소시에다드 전에서 승리를 일군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은 매우 기뻐하는 분위기 였다. 그렇지만 그들은 승리의 기쁨은 최소한으로 하면서 다음 경기들에 대해 조심히 준비하려고 하는 모습을 다분히 보여주었다.

반 니스텔로이
"우리는 매우 중요한 승점 3점을 얻었다. 우리는 후반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레예스는 정말 멋진 골을 넣었다. 그는 경기의 MVP감이라고 생각 된다. 득점은 그를 매우 행복하게 해주었다. 그리고 이 경기의 승리로 우리는 다음주에 세비야에서 있을 베티스와의 경기에 좋은 기분으로 시작 할 수있게 될 것이다."

시싱요
"매우 힘든 경기였지만 우리는 잘 해냈다고 본다. 원정 팀은 보통 베르나베우에 오면 골을 넣기가 매우 힘들다. 우리는 매우 차분하게 그리고 좋은 골을 기록하였다. 물론 우리가 전반에 감독이 원치 않은 많은 패스미스를 보였지만 곧 잘 공의 점유율을 높이면서 공을 계속 돌렸다."

"운동장에 있던 사람들은 최선을 다했다. 우리는 우리가 좋은 축구를 보여주었다는 것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다. 첫번째 골은 프리킥으로 두번째 골은 베컴이 넣었고 데이비드는 자신감에 충만했으며 골을 기록했다. 그게 중요한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호빙요: 레알 마드리드의 해가 되기를 기원하자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슬픈 미냠브레스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