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레반테전 인터뷰, 카펠로: 더 빨라져야 한다 外

MacCa 2006.09.11 07:10 조회 4,141

레알 마드리드의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레반테전 종료 후 기자회견을 가졌다. 기자회견에서 카펠로 감독은 팀의 4-1 승리에 만족감을 드러냈지만, 동시에 2-0 상황 이후 느려진 선수들에 대해 “더 빨라져야 한다”고 충고하기도 했다.

파비오 카펠로
“항상 결과가 중요하다. 하지만 2-0이 된 뒤, 깊이 들어가는 모습이 없었고 플레이가 느려져 멈춰버렸다. 좀 더 깊이 들어가는 플레이와 빠른 스피드가 필요하다.”

“대표팀 선수는 두 경기를 치르고 왔다. 더 이상 뛰게 할 수 없었으며, 라울과 카싸노에게 휴식을 줄 필요가 있었다. 그래서 두 명을 교체했다.”

“나는 절대 심판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레반테는 많은 선수를 영입했고, 때문에 시간이 필요하다. 모든 팀에 말할 수 있는 것이지만, 일정에서 운이 없었다.”

루드 반 니스텔로이
“좋은 하루다. 승점 3포인트를 얻었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 승리였다. 수요일에는 챔피언스 리그 1라운드 경기가 있다. 역시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경기다. 하지만 오늘 큰 사기를 얻었다.”

“페널티 킥을 놓친 것은 최악이다. 골키퍼에게 막혀버렸다. 하지만 훌륭한 승리였고, 이제 리옹전을 생각해야 한다.”

호세 안토니오 레예스
“만족하고 있다. 데뷔했고, 승리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됐다. 스페인 리가가 어떤지 이미 알고 있다. 이곳에도 거친 태클이 있지만, 내게는 아무것도 아니다.”

“감독님은 날 축하하며 이대로 나아가라고 말했다. 호빙요와 호흡이 잘 맞았다. 우리는 골 찬스를 만들기도 했다. 하지만 한 경기에 불과하며 오늘 이상의 모습을 보여야 한다.”

“리옹전은 오늘 경기보다 복잡할 것이다. 리옹이 어떤 플레이를 하는지 알고 있지만, 패하지 않게 확실한 플레이를 하도록 집중할 것이다.”

미첼 살가도
“처음에는 놀랐다. 유벤투스전의 부상이 생각났기 때문이다. 하지만 라커룸에서 안심할 수 있었다. 내일 훈련에 참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승리에 만족한다. 승리는 어떤 신체적 고통도 완화시켜 준다. 승리에 대한 길이 열렸고, 리옹전에서도 그것을 보여주고 싶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6

arrow_upward [프리뷰·C] 對 올림피크 리옹: 예상 선발 라인업 arrow_downward [프리뷰·L] 對 레반테: Nuevo v Nue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