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칼데론 회장: 레예스는 런던에서 뛰기 싫다고 하고 있다. 문제는 아스날이다

무적함대 2006.08.12 12:55 조회 4,244

카펠로 감독은 칼데론 회장의 발언을 마음에 들어하고 있다. 회장은 레예스 영입에 대한 합의의 첫 단추를 풀었다고 말했다. 카펠로는 스페인 대표인 레예스에 관해 빽빽한 스케쥴로 인해 점점 교섭이 힘들어지고 있지만, 결국에는 영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팀에 있어)매우 중요한 선수이다"고 발언했다.

회장은 원정지인 미국에서 현재의 고섭내용에 대해 카펠로에게 설명하며, 2000만 유로 이하로 레예스를 영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문제는 상대팀뿐이다. 레예스 본인은 런던에서 더이상 뛰고 싶지 않다고 말하고 있다"고 칼데론 회장은 코멘트했다.

그러나 명확하지 않은 문제는 만일 레예스가 마드리드에 입성할 경우, 누눈가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호빙요나 밥티스타의 이름이 오르고 있다.

회장에 의하면 카펠로는 호빙요를 높게 평가하고 있지만, 아직 밥티스타의 장래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다고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0

arrow_upward 카펠로 감독: 하비 가르시아는 이번시즌에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 arrow_downward [Selección] 아라고네스 감독, 아이슬랜드전 명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