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내일 5시

우드게이트: 난 레알 마드리드에게 빚진 것 같은 느낌이다

Elliot Lee 2006.08.07 12:55 조회 5,648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센터백인 조나단 우드게이트가 오스트리아에서의 프리시즌 훈련을 마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스페인의 EFE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레알 마드리드에 빚을 졌다면서 그 빚을 갚아 나가고 싶다고 말하면서 이번시즌 자신의 플레이에 기대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우드게이트는 더욱 강한 정신력으로 돌아 왔음을 천명하면서 지난 2년간의 부상은자신에게 지옥같은 나날들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다시 기회를 달라고 인터뷰에서 말했다.

프리시즌을 어떻게 보냈는가?
매우 좋았다(웃음). 나는 회복을 느낄 수있고 체력적으로 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나의 노력이 보상 받은 것 같아서 매우 기쁘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팀내에서 손꼽힐 정도로 체력적으로 강한 선수로 거듭난 것에 대해 놀라고 있는데
지금 현재 난 체력적으로 매우 강하다. 나는 지난 여름 동안 체력훈련에만 힘써 왔다. 나는 이제 준비 되었고 내가 빛날수 있음을 증명하겠다. 이제는 더 이상 부상의 늪에서 제발 떠났으면 좋겠다.

당신의 회복의 비밀은?
매일 열심히 하는 것 뿐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도와 주었다. 리즈에서 알아 왔던 많은 스페셜리스트들이 도와 주었다.

칸나바로가 팀과 합류하는 동안에 카펠로는 당신의 능력에 대해 믿는 다는 말을 했는데.
그는 매우 엄격한 감독이다. 매우 심각하다. 나는 이러한 것들을 영국에서 익혀 왔기에 익숙하다.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함께하고 노력한다. 현재의 부단한 노력과 땀이 우리들로 하여금 다시 타이틀들을 가져오게 할 것이다.

칸나바로의 영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 했는가?
나는 그가 올 라운드 플레이어라고 생각 한다. 그는 월드컵기간에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주었다. 칸나바로의 영입은 매우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수비수들 가운데 협동심이 더욱 늘어날 것이며 나또한 그에게서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당신의 장기간의 부상때문에 당신과의 계약을 파기 할 것이라는 두려움을 가진 적이 있는가?
나는 그러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 해본 적이 없다. 나와 구단간의 계약은 1~2년안에 끝나는 것이아니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이 곳에 남고 싶다. 나는 내가 이 팀에 빚진 것이 있다고 생각하며 지난 몇년동안 보지 못했던 플레이로 응답하고 싶다. 나는 여기에 남고 싶고 나는 모든 마드리디스타들에게 내가 훌륭한 선수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프리미어 리그로 돌아 갈 생각을 해본 적이 있는가?
나는 잉글랜드를 좋아한다. 그렇지만 마드리드가 더욱 좋다. 고향으로 돌아가서 휴식을 취하면서 회복 훈련을 몇달간 해온 것은 매우 좋은 시간이었다. 그렇지만 난 이 곳에서의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싶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의 셔츠를 입었을 때 부터 이 곳만을 생각해 왔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4

arrow_upward [Official] 나스틱과 포르티요 이적에 합의 arrow_downward 카펠로 감독, 미국 투어 참가 명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