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디 스테파노: 레알 마드리드는 사랑, 신념, 바른 마음가짐과 열정이 필요하다.

Elliot Lee 2006.05.09 03:44 조회 5,034
   레알 마드리드의 명예 회장인 디 스테파노 가 자신의 클럽이 레알 마드리드가 필요로 하는 것을 말했다. 디 스테파노 같이 레알 마드리드라는 구단을 정확히 이해하고 알고 있는 사람은 그다지 많이 되지 않는다. 그는 지금과 같은 위기는 항상 존재 했고 레알 마드리드는 이러한 좋지 않은 시간을 이겨 낼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Q: 당신 같이 모든 명예를 가진 사람은 자신의 명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A: 무엇 보다도 나는 매우 행복하다. 나는 내가 이러한 명예를 가질 만한지는 잘 모르겠다. 그러나 모든 상이 내게 주어질 때마다 나는 매우 만족스럽고 매우 감사하다. 마드리드에서 살아온지 벌써 50여년이 되었다. 내 고향인 아르헨티나에서 산 날보다 더욱 긴 새월이다. 나는 4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모두 마드리드에서 태어 났다.

   Q: 마드리디스타들에게 낙관적이 메세지를 말해 달라.

   A: 우리는 항상 챔피언이 될 수없다. 여러분은 우승팀을 축하해주고 항상 같은 팀이 우승을 독식한다면 그 것은 매우 지겨운 일이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항상 이기려고 노력하지만 그 것은 항상 가능한 것이 아니다. 여러분은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 시즌을 마치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을 도와 주어야 한다.

   Q: 당신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많은 순간들을 경험 했다. 팬들에게 할 말이 있는가?  

   A: 팀은 더욱 발전해야 한다. 그렇지만 정신 없게 변화 할 필요는 없다. 레알 마드리드는 위대한 시대와 위기의 시대를 모두 겪어 왔다. 구단이 좋은 성적 혹은 나쁜 성적을 내도 목표를 위해 계속 발전할 필요가 있다. 구단은 세계 최고의 구단이 될 실력을 가지고 있다. 모두에게 사랑, 신념, 바른 마음가짐, 열정, 그리고 정직함이 필요하다.

   Q: 팀이 다시 우승을 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하는가?

    A: 한 팀으로써 서로 플레이를 하는 것이다. 수비수는 수비를, 플레이메이커는 팀을 다듬어 가고, 공격수는 골을 넣는 것이다. 축구는 팀 스포츠다. 축구는 권투나 테니스가 아니다. 우리는 우리가 뛰어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이 선수들이 그들의 클래스와 자발적으로 열심히 팀으로 뛴다면 위대한 팀을 만들 수있다. 지금 우리에게는 평화와 평온이 필요하다. 그렇게만 된다면 우리는 상대방보다 더욱 뛰어나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다.

  Q: 지난 두 승리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는가?

  A: 우리는 승리를 거두었고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렇지만 최선을 다해도 축구에서는 승리도 비기는 것도 지는 것도 가능하다.

   Q: 지단같은 축구 역사의 또다른 천재가 떠난다.

   A: 이게 무슨 일인가. 우리는 우리의 최고의 선수중에 하나인 지단에게 안녕을 해야 할 것이다. 그는 최고중 하나였다. 아주 오랜 시간동안 말이다. 당신 말대로 그는 천재였고 최고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호나우두, 회복 최고조 단계에 이르르다. arrow_downward [WC\'06] 베컴, 잉글랜드 대표로 독일 월드컵에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