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레알 마드리드, 풀햄의 보아 모르테와 브릿지에 관심

MacCa 2006.04.19 00:01 조회 4,741
스페인 스포츠 일간지 <아스>와 <마르카>는 포르투갈의 스포츠 일간지 <아 볼라>의 기사를 인용해, 레알 마드리드가 풀햄의 공격수(레프트윙에 가까움) 루이스 보아 모르테(사진)와 레프트백 웨인 브릿지를 영입하는 것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먼저 보아 모르테는 풀햄과의 계약이 2010년까지 남아 있는 상태지만,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는 것에 큰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에 소속 구단인 풀햄은 보아 모르테에게 800만 유로라는 가격표를 붙여 놓은 상황이며, 지난겨울 이적 시장에서는 뉴캐슬의 제의를 받은 바 있다.

포르투갈 명문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두각을 나타낸 보아 모르테는 97/98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는 빅클럽으로 손꼽히는 아스날의 유니폼을 입었지만, 이후 사우샘프턴을 거쳐 현재 풀햄에서 선수 생활을 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안정적인 활약으로 포르투갈 대표팀의 루이스 펠리페 스콜라리 감독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오는 독일 월드컵 엔트리에도 이름을 올릴 전망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 반데를레이 룩셈부르고 감독의 '무(無)윙 전술'에 따라 오랜 동안 '슈퍼 서브'로 활약해 온 산티아고 솔라리를 인테르 밀란에 매각함으로써, 팀 내에 전문적인 레프트윙이 단 한 명도 남지 않은 상황에 처하게 되었다. 하지만 로페스 카로 감독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다시 측면 윙을 활용하는 전술로 탈바꿈하였고, 현재 레프트윙 포지션에는 각각 본 포지션이 공격수와 메디아푼타로 분류되는 호빙유와 지단이 뛰고 있는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레알 마드리드는 풀햄의 선수 중 보아 모르테 뿐만 아니라 첼시 소속으로 풀햄에서 임대 생활을 하고 있는 레프트백 웨인 브릿지의 영입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MEDICAL REPORT arrow_downward [Cantera] 레알 마드리드 후베닐B, 준결승으로 아약스와 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