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엘게라가 감독 비판, \"최근에는 눈도 맞추지 않는다\"

무적함대 2006.03.31 16:06 조회 4,741
레알 마드리드의 DF 이반 엘게라가 라디오 방송에서 로페스 카로 감독을 통렬히 비판했다. 이전에는 스페인 대표에도 불렸었던 엘게라이지만 로페스 카로 감독이 취임한 이후로는 출장기회는 격감하고 최근 5경기에서는 소집명단에조차 들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드디어 엘게라가 폭발했다.

"감독과는 처음과 같은 관계를 가지지 못하고 있다. 지금 우리의 관계는 쓰이지 못하는 선수와 감독이 자주 일으키는 대립 바로 그것이다. 연습장에서도 서로 눈도 맞추지 않으려 한다. 감독은 초창기에 "컨디션이 좋다면 경기에 내보낸다"고 말했었지만 최근에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아무리 연습해도 소집명단에조차 들지 못하고 있으니까 말이다. 감독은 나의 플레이를 전혀 신용하지 않고 있다"

또한 엘게라는 "바르샤에게 오퍼를 받는 다면? 물론 거절할 이유는 없다"고까지 말해 "지금이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7년간중 최악의 때. 필요로 하지 않는 팀에 남을 생각은 없지만 나에게 있어서는 어서 이곳에 다른 감독이 오는 편이 좋다"고 로페스 카로 감독에 대한 혐오감을 들어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Official] 레알 마드리드, 디아라 영입설 부인 arrow_downward 베컴, \"발목이 아프지만 상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