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그라베센: \"리그는 아직 많이 남았다, 우승이 불가능하지는 않다.\"

Elliot Lee 2006.03.11 11:31 조회 4,903
   덴마크 국가 대표 토마스 그라벤센이 레알 마드리드가 선두인 바르셀로나와 10점차가 남지만 그는 시즌이 끝이 나는 그 순간까지 노력하겠다고 라디오 마르카를 통해 말했다.

   "나는 레알과 함께 이기는 것이 좋다. 그렇지만 이것이 올해에는 불가능하다고 생각 되왔다.  우리에게는 리그가 남았다. 물론 이 것은 매우 힘들다. 바르셀로나는 우리보다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그는 마드리드의 챔피언스 리그의 16강 탈락에 대해서도 말했다.

   "런던에서의 레알 마드리드 경기는 팀 자체에 득이 되는 경기였다. 물론 졌다는 것은 매우 부정적인 결과인 것은 확실하다. 우리는 앞만 보고 달려야 한다. 우리는 발렌시아와의 경기에서 다시 한번 놀라운 경기를 보여주어야 한다. 나는 우리 팀을 믿고 그리고 우리가 메스티야에서 이길 수 있을 꺼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타이틀을 원하지 않는 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우리를 상대한다는 것은 다른 팀에게는 세기의 대결이 된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를 상대로 멋진 플레이를 보여준다."

   "나는 이기는 것과 그 것을 위해 플레이를 하기 위한다. 나는 팬들이 나를 매우 좋아한다고 알고 있다.레알 마드리드의 모든 팀원들은 나에게 잘해준다. 우리 모두는 우승하는 것을 몹시 원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호빙요: \"발렌시아전의 승리는 라 리가를 향한 첫 걸음이 될 것이다.\" arrow_downward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코파 델 레이의 결승전 주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