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우고 산체스: 호나우두에 대한 문제는 일시적인 것

MacCa 2006.02.26 16:03 조회 5,547
레알 마드리드의 간판 스트라이커로서 호나우두에게는 대선배가 되는 우고 산체스가 호나우두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우고 산체스는 1985년부터 1992년까지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며 283경기에 출장해 207골을 넣었고, 총 다섯 차례의 리가 피치치에 올랐다.)

"비판도 있지만 나는 호나우두가 레알 마드리드 팬들에게 여전히 큰 기쁨을 선사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호나우두의 발언은 이해가 간다. 선수라면 누구나 팬들의 애정을 느끼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또한 호나우두의 발언이 클럽과의 관계 악화를 보여주는 것도 아니다. 호나우두가 '승리자'인 것을 잊지말아야 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엠블렘을 위해 많은 골을 넣어왔으니까."

"스타일로 따지만 난 언제나 반 니스텔루이와 같은 스트라이커를 선호했지만, 역시 호나우두가 세계에서 가장 골결정력이 뛰어난 선수다. 호나우두와 관련한 이번 일은 일시적인 문제에 지나지 않는다. 문제가 풀리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계약 기간을 완수한다면, 레알 마드리드가 좋아지는 것은 틀림없는 일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카시야스, 자신의 무실점 기록까지 30분을 남기다 arrow_downward [프리뷰·L] 對 마요르카: 다음을 위한 유종의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