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사라고사전 인터뷰: 카시야스, 팬들의 응원에 만족

MacCa 2006.02.15 12:26 조회 4,940
"선수들은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한다. 포기하지 않았다. 팬들을 납득시킬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팬들이 리가와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도 계속 응원해주길 바라고 있다."

"오늘의 정신은 내가 불러일으킨 것이 아니다. 다음날 우리들은 라커룸에서 이길 것을 맹세했다.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팀과 팬이 감동적인 상태가 되었다. 생각지 못한 사건으로 매우 훌륭한 대회가 되었다. 시즌 내내 계속된 팬들의 응원에 감사하고 싶다."

"경기가 끝났을 때 더 이상 뛸 수 없다는 탈진감도 있었지만 팬들의 박수가 계속되었다. 팬들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우리를 응원해주었다. 훌륭한 일이다. 지금부터 알라베스전과 아스날전이 기다리고 있다. 팬들이 차갑다는 말도 있었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팬들은 우리들을 신뢰하고 있고, 우리는 최선을 다해가겠다."

"지난 주 수요일의 참패가 '재난'이었던 것은 모두가 아는일이다. 하지만 우리가 평정심을 되찾고 오늘 많은 것을 보여준 경기를 분석할 필요가 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실수를 범할 수 없다. 베르나베우 팬들의 응원이 기본일 것이다."

"골이 들어간다는 생각은 했겠지만 15분만에 세 골은 아니었을 것이다. 호베르투의 골 뒤 모두가 목표까지 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팀은 모든 것을 보여주었고 선수들은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라울, 알라베스전부터 복귀할 듯 arrow_downward <아스>, 사라고사전 5득점을 위한 키포인트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