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감독-선수단 불화 고조.. 지지파·반대파

토티 2025.11.25 16:00 조회 3,068 추천 1

마르카(MARCA), 아스(AS), 카데나 코페(COPE), 카데나 세르(Cadena SER), 디 애슬레틱(The Athletic) 등은 사비 알론소(44) 감독과 선수단 불화가 고조되고 있다고 동시에 전했다.

알론소 감독은 부임 직후부터 지도 방식, 라커룸 규율 등으로 선수단 일부와 엇박자를 낸 것으로 알려졌고, 최근에는 선발 기용과 전술로 인해 그들로부터 불신이 커진 상황이다. 매체는 알론소 감독의 지도 방식을 납득 못하는 선수들이 있고, 이와 관련해서는 감독의 메시지 전달 방식에도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또 매체는 선수단이 크게 알론소 지지파, 반대파로 나뉘었으며 지지파에는 하위선, 카레라스, 쿠르투아, 귈레르, 음바페 등이, 반대파에는 비니시우스, 발베르데, 호드리구, 브라힘, 엔드릭, 멘디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구단도 이 같은 분열에 대해 인지하고 있으며, 최근 3경기 무승 등의 부진으로 여파가 나타나는 것에 크게 우려하고 있다. 다가오는 올림피아코스전, 지로나전, 아틀레틱 빌바오전 등 일정이 알론소 감독의 운명을 좌우할 것이라 관측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Medical] 멘디, 햄스트링 부상으로 3주 결장 arrow_downward [Medical] 밀리탕, 허벅지 부상으로 2주 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