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맨체스터 UTD, 그라베센 영입위해 오퍼 제시 (덴마크 언론)

MacCa 2006.01.12 00:16 조회 4,777
스페인 스포츠 일간지 <아스>가 덴마크 일간지 <엑스트라 블라뎃>의 기사를 인용 보도한 것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토마스 그라베센을 영입하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에 구체적인 오퍼를 제시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현재 팀을 떠난 수비형 미드필더 로이 킨의 대체자를 찾고 있으며, 그라베센이 그 공백을 해소할 것으로 판단해 380만 유로의 이적료를 레알 마드리드 측에 지불할 의향이 있다는 것.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500만 유로 이상의 이적료를 원하는 것 같다. 참고로 그라베센은 350만 유로의 이적료로 에버튼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결정권은 레알 마드리드에 있다. 날 원하는지, 아니면 원하지 않는지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다." (그라베센)

그라베센은 이미 며칠 전 잉글랜드 일간지 <데일리 미러>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출장 기회가 적은 것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며 1월 이적 시장에서 이적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 한 바 있다.

한편 후안 라몬 로페스 카로 감독은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에 그라베센보다는 파블로 가르시아, 구티, 이반 엘게라, 세르히오 라모스 등을 더 선호하고 있어 그라베센의 이적을 부추기고 있는 모습이다. 그라베센과 레알 마드리드의 계약은 2008년까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Cantera] 첼시, 카시야 영입에 관심 arrow_downward 밥티스타: 라 리가 타이틀은 아직 잃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