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힘, 잘츠부르크는 좋은 팀이며 우리를 어렵게 만들 것

루카스 바스케스, 브라힘, 곤살로는 클럽 월드컵 조별리그 3차전 잘츠부르크전을 하루 앞두고, 필라델피아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언론과 이야기를 나눴다.
1. 브라힘: "잘츠부르크는 좋은 팀이며 우리를 어렵게 만들 것"
힘든 경기가 될 것이다.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싶고, 최대한 많은 점유율을 가져가서 라인 사이에서 위협을 만들고 싶다. 모두가 좋은 컨디션이고, 우리는 팀이 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있도록 확실히 도울 것이다.
우리는 호드리구가 훌륭한 선수이며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지 알고 있다. 그는 훌륭한 동료이고, 우리는 그가 있어서 기쁘다. 나는 항상 이곳에서 성공하고 싶다는 야망을 가지고 있다. 지금도 잘하고 있고, 물론 선발 출전을 원한다. 우리 팀에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있고 경쟁이 치열하다는 걸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나는 항상 이곳에서 성공하고 싶었다.
음바페의 몸 상태
이제는 괜찮아 보인다. 처음엔 조금 약해 보였지만 그건 정상이다. 그의 복귀를 기대하고 있다. 오늘 라커룸에 들어왔을 때 음바페가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그건 좋은 일이다.
클럽 월드컵에 대한 생각
우리는 이 자리에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자리에 있다는 건 오랫동안 매우 잘해왔다는 증거다. 유니폼을 입는 순간, 이 클럽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껴지고, 세계 최고의 팀에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자신이 누구인지 보여줘야 하고, 경기장에서 모든 걸 쏟아부어야 한다.
팀에서의 역할
나는 항상 팀이 중요하게 여긴다고 느꼈다. 좋은 컨디션이었고 중요한 골도 넣었다. 팀과 감독진이 나를 중요하게 느끼게 해준다.
사비 알론소에 대해
감독은 분명한 철학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저 그의 말을 들으면 된다. 그는 훌륭한 감독이고, 우리 선수들과 팀에 많은 것을 가져다줄 수 있다. 그는 자신의 경기 철학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그가 원하는 방식으로 훈련하고 있다. 그가 여기 있는 것이 매우 기쁘다.
상대 팀에 대해
잘츠부르크는 좋은 팀이고 우리를 어렵게 만들 것이다. 젊은 선수들이 많고, 그들은 좋은 팀이기 때문에 클럽 월드컵에 올라왔다. 어려운 경기가 될 테지만, 우리는 내일 잘해낼 것이다.
2. 곤살로: “우리는 의욕이 넘치고 반드시 이기고 싶다”
우리는 내일 경기를 기대하고 있고, 매우 중요한 경기라는 걸 알고 있다. 우리는 의욕이 넘치고 반드시 승리를 거두고 싶다.
나는 오랜 시간 이곳에 있었다. 1군 유니폼을 입는 것은 나에게 꿈이다. 모든 유스 선수들의 목표는 1군의 일원이 되는 것이고, 그것은 유스 아카데미에 입학하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사비 알론소에 대한 기억
나는 마드리드에서 뛰던 사비를 기억한다. 그는 매우 뛰어난 선수였고, 항상 이 유니폼이 의미하는 바를 아는 마드리디스타였다. 그는 우리에게 그것을 전하려고 한다고 생각한다. 축구를 즐기고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한다.
우리는 그가 모든 걸 빠르게 전달하려고 하는 짧은 시간을 가졌고, 이 대회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호셀루와의 비교
호셀루와 비교되는 것은 큰 칭찬이다. 그는 유스 팀과 카스티야, 1군에서 훌륭한 선수였다. 내가 그와 같은 역할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감독님이 나를 어떻게 평가하고 내가 어떤 모습을 보여주는지에 달려 있다.
3. 루카스 바스케스: 레알 마드리드는 언제나 승리를 위해 뛴다
챔피언스리그에서 맞붙었던 팀과의 힘든 경기가 될 것 같다. 우리에게는 좋은 시험 무대가 될 것이고, 승리를 위해 간절히 뛰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언제나 승리를 목표로 하며, 우리는 승점 3점을 따기 위해 필라델피아에 왔다.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매우 행복해 보이고, 가장 사랑하는 축구를 즐기고 있다. 그는 평온함을 누릴 자격이 있고, 축구를 하며 스스로 즐거움을 가질 자격이 있다.
날씨 조건에 대해
이번 대회는 전부 이런 조건에서 진행되고 있고, 그건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우리는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내일 좋은 경기를 하고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
감독 교체에 대해
우리는 4년 동안 카를로와 함께 그의 방식으로 해왔다. 이제는 사비가 와서 자신의 스타일과 축구 철학을 보여주고 있다. 점점 그의 철학이 경기장에 적용되고 있고, 우리는 계속 발전하고 싶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에 대해
트렌트는 수년간 훌륭한 선수였고, 레알 마드리드에 많은 것을 가져다줄 수 있다. 나는 그가 잘하길 바란다.
댓글 2
-
라젖 06.26곤살로 이녀석 볼때마다 누구 닮은것같은데 도통 누군질 모르겠네..
-
미국사는서울시민 06.27나초처럼 해줬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