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다비데 안첼로티, 이번 승리는 목요일을 위한 자신감을 준다

Ruud Moon 2025.04.14 04:42 조회 1,675 추천 1


다비데 안첼로티는 라리가 31라운드 알라베스전 승리 이후 멘디소로사 기자회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의 출장 정지로 인해 벤치를 맡은 수석 코치와 인터뷰를 가졌다.


다비데 안첼로티의 인터뷰

이번 승리는 우리에게 자신감을 줍니다. 우리가 여기서 원했던 것이고, 쉽지 않을 거란 걸 알고 있었습니다. 경기 중 벌어진 일들이 우리를 더 어렵게 만들었지만, 결국 승리했다는 사실이 우리가 다음 주 목요일에 원하는 일을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벤치에 있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처음이라 처음엔 조금 긴장했지만, 이후로는 완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음바페의 퇴장

경기 후 그와 이야기는 나누지 않았습니다. 그는 폭력적인 성격이 아니고, 사과했고 자신의 실수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명백한 레드 카드였고, 그는 그 대가를 치렀습니다. 경기 중 그에게 반복적으로 있었던 작은 파울들이 그를 그렇게 반응하게 했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런 반응이 옳다는 건 아닙니다. 정당화하려는 건 아니지만, 아마 그런 이유였을 겁니다.


리그 우승이 더 쉬운가, 챔피언스리그 역전이 더 쉬운가?

둘 다 어렵지만, 우리는 도전할 겁니다. 우리에겐 챔피언스리그든 리그든 해낼 수 있는 자신감과 실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단지 실력만으로는 부족하고, 몇 가지 상황이 잘 풀려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이 도전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세바요스

지난 3~4일 동안 훈련을 잘 소화했고 완전한 출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의 교체 투입은 다소 혼란스러웠던 경기에 안정감을 더해주었습니다. 목요일 경기에도 완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즌 그는 매우 잘해주었고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선발이든 아니든, 그는 분명히 팀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아센시오에 대한 야유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건 사회적으로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우리는 팀으로서 경기에 집중해야 하고, 이런 일이 생겼을 때 조치를 취하는 건 우리가 아닙니다. 모두가 이런 일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경기장 안에서는 선수들과 심판 간의 의사소통이 있어야 합니다. 현장에서 결정을 내리는 사람은 심판이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프로토콜을 적용해야 합니다.


벤치에서의 소감

모든 것이 매우 자연스럽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고, 2년 전 아버지가 코로나에 걸렸을 때도 같은 일이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제게 큰 신뢰를 줬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그와 함께 일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항상 신뢰를 보내주었습니다. 별다른 말을 할 필요도 없었고, 소통은 있었지만 마지막 몇 분은 제가 직접 관리하도록 맡겨주었습니다. 지금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건 모두 아버지 덕분입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

arrow_upward 카마빙가, 승리와 득점 모두 정말 기쁘다 arrow_downward 안첼로티, 좋은 경기를 펼치고 승리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