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첼로티, 음바페가 차이를 만들어내고 있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 기자회견장에서 레가네스전 승리에 대해 분석했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의 기자회견
우리는 나쁜 경기를 하지 않았다. 경기를 잘 통제했지만, 균형이 부족했고 그로 인해 전반전에서 우리가 보여준 경기력을 고려했을때 불필요한 두 골을 내줬다. 우위를 더 잘 유지할 수도 있었지만, 너무 힘든 경기를 했다. A매치 휴식기 이후에는 보통 이런 일이 벌어지곤 하지만, 오늘은 경기 리듬을 찾기가 어려웠다.
우리의 포지셔닝이 그다지 좋지 않았지만, 강한 의지를 보였고 결국 역전승을 거뒀다. 돌이켜보면 고통 없이 이긴 경기가 없었던거 같다. 중요한 것은 모두가 함께 힘든 순간을 견디고 희생하는 것이다. 쉬운 경기는 없으며, 우리는 그것을 잘 알고 있다. 우리는 고통을 감수해야 한다.
음바페의 뛰어난 경기력
그는 훨씬 더 적극적으로 경기에 관여하고 있다. 팀에 아주 잘 적응했고, 차이를 만들어내고 있다. 우리가 그에게 기대하는 모습이다. 어제 프리킥을 시도했고, 좋은 결과를 냈다. 매우 효과적이었다. 오늘도 그를 믿고 기용했다.
심판 판정에 대한 언급
레가네스가 심판 판정에 불만을 제기했듯이 우리도 마찬가지다. 애매한 판정들이 있었고, 더 이상 할 말은 없다. 레가네스는 페널티킥 상황과 첫 번째 골에 대해 항의했으며, 우리는 브라힘에게 있었던 반칙에 대해 항의했다. 벨링엄이 당한 페널티킥 가능성이 있는 상황은 보지 못했다.
아르다 귈레르
그는 좋은 경기를 펼치며 자신의 기량을 보여줬다. 패스 능력이 뛰어나며 경기 흐름을 잘 읽는다. 기존 우리 공격수들처럼 폭발적인 플레이를 하지는 않지만, 팀에 도움이 되었다. 공격진의 체력 보전과 발로 뛰는 왕성한 활동량을 위해 교체했다.
현재 라리가는 두 팀만의 경쟁 구도인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끝까지 싸울 것이다. 그들은 매우 진지한 팀이며, 프로 선수라면 그래야 한다. 우리도 끝까지 싸울 것이다.
댓글 1
-
포코 03.31하필 레비가 2골 넣어버림..제발 득점왕 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