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카싸노, 행복의 입단식: 알라 마드리드!

MacCa 2006.01.05 10:42 조회 5,963
빛이 빛나고 행복이 가득 흘러넘치고 있었다. 그리고 지금부터 기다리고 있는 도전에 대한 책임까지. 이렇게 안토니오 카싸노가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서 입단식을 치렀다.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 명예회장과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이 자리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부회장이 그 대역을 맡아 카싸노와 계약을 한 뒤 전통적인 기념품인 시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의 청동 모형, 만년필을 증정했다.

12시 50분 안토니오 카싸노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의 사무실로 모습을 드러냈다. 카싸노는 에이전트와 함께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부회장, 호세 앙헬 산체스 마케팅 부장, 마르티네스 데 알보르노스 경제 부장, 베니토 플로로 축구 부장 등과 인사를 주고받았다. 카싸노는 이미 어제(화요일)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을 방문했기 때문에 벌써 이 장소를 알고 있었다. 항상 미소를 띤 모습으로 새로운 클럽의 트로피를 감상하고 여러 가지 기념품을 받기 위해 간부실로 이동했다.

이후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가 될 카싸노는 많은 팬들과 100명에 가까운 보도진 등에 둘러싸여 팔코 특별석에서 축복의 말을 받았다. 또한 카싸노는 형식적인 행사와는 상관없이 팬들을 보다 더 가까이 보기 위해 관중석으로 다가갔다.

입단식에서 에밀리오 부트라게뇨는 먼저 명예회장과 회장의 불참에 대해 언급했다.

"먼저 우리의 명예회장인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씨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는 것처럼 명예회장님은 많이 좋아지셨습니다. 또 중환자실에서 일반병실로 이동한 것도 우리 마드리디스모를 만족시키는 일이라 의심치 않습니다. 매우 유감스럽지만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도 이곳에 함께 있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제가 회장의 이름을 대신해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선수에 대한 환영의 뜻을 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선수가 되는 안토니오 카싸노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명예롭게, 그리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카싸노의 재능은 논의의 여지가 없으며,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정말 뛰어난 선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격렬한 리그 중 하나인 칼치오에서도 몇 년이나 축구 생활을 계속해온 선수입니다. 때문에 카싸노는 큰 도전에 따르는 압박감을 이기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가 되는 것은 경기장 내외에서 가장 큰 요구가 따른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안토니오 카싸노를 선택했고, 카싸노도 레알 마드리드를 선택했습니다."

"우리의 팬, 우리의 서포터들에게 승리와 기쁨을 선사하고 싶다는 최대의 소원과 함께 시즌의 후반기를 맞이합니다. 카싸노는 매우 소중한 선수이며, 모든 대회에서 싸워나가는 데에 팀을 도와줄 것이라고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카싸노 자신에게 있어 레알 마드리드의 유니폼을 입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뛴다는 것이 자랑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안토니오, 우리도 당신을 동료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역사상 이탈리아 국적의 선수가 레알 마드리드의 엠블럼, 하얀색을 짊어지는 것은 이것으로 두 번째가 됩니다. 즉 당신의 나라를 대표한다는 큰 책임도 따른다는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새로운 도전이 시작됩니다. 우리의 완벽한 지원이 있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어서 오십시오. 레알 마드리드에 어서 오십시오. 안토니오, 이곳은 벌써 당신의 집입니다."

그리고 카싸노가 처음 말문을 열며 등번호 19번의 새로운 유니폼을 받는 순간이 왔다.

"레알 마드리드라는 세계 최고의 클럽 유니폼을 입게 되어 감동적이고 정말 기쁩니다. 클럽과 나의 에이전트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알라 마드리드!"

그 후 카싸노는 라커룸으로 이동해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을 찾은 팬들 앞에서 여러 가지 개인기를 선보였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여러 곳을 알게 된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천재는 잊을 수 없는 하루를 만끽했다.

realmadrid.com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시싱유, 비야레알전에 선발 출장하나 外 훈련 소식 arrow_downward [3보] 카싸노, 레알 마드리드 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