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시우스, 잘츠부르크전 MVP 선정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챔피언스리그 7라운드에서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 잘츠부르크의 경기에서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브라질 국적의 비니시우스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두 골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고, 마드리드 선수로서 100골을 돌파했습니다.
경기 직후 비니시우스와의 인터뷰
전반전에는 잘하지 못했다고 느꼈어요. 다음 경기에 출전을 불가능하게 만든 그 경고 때문에요. 호드리구와 벨링엄도 오늘 경기의 MVP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경기력에 만족스러운 것은 아니지만, 승리와 골에 만족합니다.
세리머니에 대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을 자주 하는데, 그들이 이 세리머니를 해보라고 하더군요. 이 세리머니를 한 이후로 더 많은 골을 넣고 있어서 계속할 생각입니다.
음바페의 적응에 대해
몇몇 선수들이 떠나고 새로운 선수들이 합류하면 어려운 건 당연한 일이에요. 킬리안은 우리를 돕기 위해 왔고, 우리도 그가 모든 대회에서 득점왕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안첼로티 감독에 대해
감독님은 오랜 경험을 갖고 계시고, 우리가 어려운 상황에 있을 때 팀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잘 알고 계십니다. 이 팀은 아주 단순해요. 우리는 서로의 이야기를 잘 듣고, 특별함을 만들고 싶어 하는 젊은 선수들이 많습니다.
댓글 2
-
마요 2025.01.23사실 세레모니가 기억이 안나긴 해. 호우 같은 거 하나 만들어봐
-
subdirectory_arrow_right TheWeeknd 2025.01.24@마요 요즘 눈 가리고 총 쏘는 세레머니 밀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