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UCL] 역사상 처음 만나는 릴과 레알 마드리드

Ruud Moon 2024.10.02 23:36 조회 3,128


유럽 챔피언은 슈트트가르트를 상대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승리를 거두며 이번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자신의 우승 타이틀을 지킬 것이라는 자세로 돌아왔다. 내일 새벽, 피에르 모루아 경기장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지금까지 챔피언스 리그에서 단 한번도 만나지 못했던 상대인 릴을 상대로 첫 번째 경기를 하게 될 것이다. 


안첼로티 감독은 이번 시즌 단 한번도 지지 않으면서 2연속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향해 시위를 조준하고 있다. 지난 첫 경기에서 승점 3점을 가져간 15개의 팀 중에 하나인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 7승 3무의 기록을 세우고 있다.


안첼로티 감독은 "우리는 수준 높은 팀을 상대로 득점을 해야 하고, 그것이 우리가 여기에 온 이유입니다"라며 기자회견을 시작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 10경기에서 22득점을 기록하였는데, 내일 경기를 통해 그들의 득점 기록을 확대시키길 원할 것이다. 안첼로티는 브라힘, 알라바, 세바요스, 쿠르투아가 없이 경기에 임해야만 할 것이다. 음바페는 해당 리스트에서 빠진 상태다.


릴은 지난 첫 경기 스포르팅에게 0-2로 패배하면서, 내일 경기에서 첫 번째 승점을 기록하길 고대하고 있다. 릴은 자신들의 홈 구장에서 쉽게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고, 5경기 중에 단 1경기만 패배하며 3승 1부 1패의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조나단 데이비드와 이돈 지그로바가 각각 7득점, 6득점을 기록하며 구단의 최고 득점 선수 순위에 올라 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Medical Report] 카르바할, 전방 십자인대 파열로 시즌 아웃 arrow_downward [UCL] 릴戰, 소집 명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