귈레르 영입을 노리는 AC밀란

이탈리아 칼치오 메르카토에 따르면 AC 밀란이 오는 여름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형 미드필더 아르다 귈레르의 임대 영입을 노리고 있다고 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여름 페네르바체로부터 19세의 귈레르를 €15M에 영입하는데 성공했다. 귈레르는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모든 대회를 합쳐 단 93분만 뛰는데 그쳤는데, 부상으로 기용 불가능했던 점을 고려해도 아주 적은 출장이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가 4-0으로 이긴 셀타 비고와의 직전 경기에서 귈러는 득점을 기록하면서 비록 교체출전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출전을 만끽할 수 있었다.
경기 후,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귈레르에 대해 "귈레르는 엄청난 재능을 갖고 있고, 높은 집중력을 갖고 훈련을 아주 열심히 합니다. 그에겐 엄청난 재능이 있기 때문에, 그는 여기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미래를 가질겁니다.
그러나, 한켠으로는 레알 마드리드 스쿼드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귈레르의 기회가 내년에도 없을 것이라는 어두운 전망도 나오고 있다. 특히 브라질 국가대표팀에 승선한 엔드릭이 파우메이라스에서 합류할 예정이고, 파리 생제르망에서 킬리안 음바페가 올 것이라는 전망도 존재한다.
이에 따라, 밀란은 귈레르를 데려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밀란은 레알 마드리드 이사회와의 우호적인 관계를 통해 귈레르를 이번 여름 임대로 영입하여, 지난 3년간 임대 영입을 통해 산 시로에서 성공적인 모습을 보였던 브라힘 디아즈의 뒤를 이으려고 한다.
밀란은 임대 영입에 바이아웃 조항을 넣고 싶어하는데, 이는 임대 영입 기간 동안 귈레르를 설득하여 밀란의 미래로 낙점하기 위함이다.
댓글 8
-
크리날도 2024.03.14브라힘 재계약한다면 브라힘처럼 밀란이 키워주면 개이득이긴 한듯
다음시즌에는 귈러 자리가 너무 과포화라서 밀란에서 잘 커서 오길 바랄뿐.. -
크리날도 2024.03.14카날레스꼴만 나지않기를
-
subdirectory_arrow_right Chill_sam 2024.03.17@크리날도 이제보니까 비슷하게생긴것같기도
-
왼발의족염긱스 2024.03.15바이아웃만 높게해서 임대 보내면 참 좋겠는데..
-
포코 2024.03.15외데고르 생각하면 충분히 우리 쪽으로 다시 올수 있게 만들어놔야지 아쉽게 놓치지 않기를..
-
우주특공대 2024.03.15이 놈 재능은 재능인데....어떻게 좋게좋게 키워야 하는데...
-
마요 2024.03.15전 반대. 밀란급팀에서 얘를 주전쓸지몰겠어서.
-
지주내머리속에영원히 2024.03.16저도 반대입니다 브라힘디아스 밀란 갈때랑 뎁스 차이가 있어서 밀란 임대 가더라도 출전보장을 받기가 힘들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