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MARCA: 추아메니 영입 마무리

Ruud Moon 2022.06.08 06:09 조회 3,073


레알 마드리드가 오렐리앵 추아메니 이적 계약을 끝맺음에 따라 곧 공식 발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로스 블랑코스와 모나코 사이의 협상이 완료되었고 안토니오 뤼디거의 영입에 이어 추아메니 영입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 레알 마드리드의 2번째 영입이 된다.


추아메니는 22세의 프랑스 국가대표팀 선수로 리버풀과 파리 생 제르망의 러브콜을 거절한 바 있다. 파리 생 제르망은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이 완료되기 1분 전까지도 계속해서 이 어린 미드필더를 영입하기 위해 고군부투 했으나, 레알 마드리드가 협상을 타결시킴으로 추아메니를 자신들의 선수로 만들었다.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

이 전략적인 영입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 계획과 연관되어 있고, 이는 레알 마드리드가 현재 미드필드진에 소속된 선수들의 나이가 너무 들기 전에 세대 교체가 필요하다는 것을 잘 인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역사적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둔 미드필더 3인방 조합인 카세미루, 루카 모드리치, 토니 크로스는 수년간 군림했던 크카모 왕조를 뒤로 하고 자신들의 왕위를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페데 발베르데, 추아메니에 계승해야 할 것이다.


카마빙가, 추아메니는 레알 마드리드 미래의 핵심 조각들로 여겨지고 있고, 그들은 동시에 프랑스 국가대표팀의 미래이기도 하다.


현재 유럽 대륙에서 최고의 매물로 꼽히는 이 어린 선수를 향한 수많은 구단들의 구애들이 있었다. 리버풀의 클롭 감독이 추아메니의 영입을 공개적으로 원한다 밝혔고, 파리 생 제르망은 최고 액수가 적힌 이적료를 제안했다. 그렇지만 추아메니는 오직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만을 원했고,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열리기 직전 파리에서 선수 개인과의 계약 협의는 완료되었었다. 그의 이적이 완료되면서, 추아메니에 대한 높은 평가를 내린바 있는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다음 시즌 추아메니를 갖게 되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할 것이다. 


현재 이적 완료를 위한 메디컬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Official] 루카 모드리치, 1년 재계약 arrow_downward 제주스 영입 여부, Non-EU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