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안첼로티 \"로테이션 없다\"

M.Salgado 2021.12.03 23:11 조회 4,439 추천 4


카를로 안첼로티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레알 소시에다드 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세트플레이 수비
맞다. 위치선정이 개선되어야 한다. 세비야 전에선 멘디가 밀리탕의 앞길을 막아버려서 운이 없었다. 하지만 나아질 수 있다.

비니시우스에 대한 마킹이 거칠어졌다
경기를 앞두고 상대는 가장 강한 선수를 관찰하는 법이다.

이스코
일이 생겼다면 내가 말을 했을 것이다. 지난 경기의 상황에서 이스코는 몸을 풀 필요가 없었다. 더욱 방어적인 면모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경기 양상이 유리하지 않아야 공격적인 선수를 넣을 것이다. 이스코는 화나지 않았다.

로마와 인테르 경기를 볼 것인가?
인테르는 아주 잘하고 있고 더 완벽한 팀이다. 로마는 무리뉴가 부임한 지 얼마 지나지 못했다.

벤제마와 비니의 백업
대안은 있지만 둘이 아주 잘하고 있다. 이들의 다이나믹함을 깨고 싶지 않기에 교체하기가 쉽지않다. 카세미루의 경우엔 그가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카마빙가나 블랑코 같은 선수가 있지만 아직 경험이 일천하다.

쿠르투아 선방쇼
쿠르투아가 우릴 구했다. 매우 잘하고 있다. 쿠르투아의 경기력으로 우리는 견고해질 수 있었다.

라이벌과의 승점차
앞둔 두경기를 잘한다면 우리는 더 앞서나갈 수 있다. 하지만 리가는 공평하다. 마지막까지 평등한 라리가가 될 것이다.

축구를 다시 하게 된다면 어떤 선수가 되고 싶은가?
나는 공격수가 되고 싶다. 비니시우스, 벤제마나 홀란. 내게 부족했던 건 골이었다.

아자르
아자르는 준비가 되지 못했었다. 여전히 선수단에 있으며 다음 경기에 출전할 수도 있다.

음바페는 어린 시절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다
아이들은 자신의 꿈을 추구해야한다. 나는 어렸을 때 세리에 A에서 뛰는 꿈을 꾸었고 그걸 이뤘다.

감독 사비 알론소
경기장의 중앙에서 뛰었던 선수가 더 유리하다. 매우 전술적인 선수들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비는 내가 가졌던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하나였다. 감독이 될 자질을 갖고 있는 선수를 뽑으라면 그를 뽑았을 것이다. 감독으로서 경기를 잘 이해하고 있다.

크카모
3연전을 전부 소화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라 레알 전에 임할 수 있을지를 우선 생각해야한다. 모드리치가 잠을 제대로 못잤거나 피곤해하면 기용하지 않을 것이다.

로테이션
우리는 인테르와 아틀레티코 전을 생각하고 있지 않다. 나는 라 레알 전에서 승리하기 위해 최고의 라인업을 꾸릴 것이다. 카세미루는 4장의 옐로카드를 받았으나 뛸 것이다.
(※ 라리가는 경고 5회 시 1회 출전불가)

체력문제
우리는 팀을 평가하고 있고 문제는 없다. 우리 선수단엔 거의 모든 선수들이 준비되어 있다. 베일은 팀훈련에 동참했지만 선수단엔 포함되지 않은 상태다. 거의 모든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다. 통계를 본 결과 우리는 샤흐타르와 바르사 전에서만 같은 라인업을 반복했다. 나는 측면을 많이 교체했고, 호드리구, 아센시오, 그리고 마르셀루는 엘체 전에서 뛰었었다.

라 레알
정말 좋은 팀이다. 매우 강하다. 환상적인 경기장에서 치르게되어 기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뤼디거 영입 본격화, 1월 사전 합의 가능성도 arrow_downward 안첼로티 \"내년을 기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