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첼로티 \"로테이션 없다\"

카를로 안첼로티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레알 소시에다드 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세트플레이 수비
맞다. 위치선정이 개선되어야 한다. 세비야 전에선 멘디가 밀리탕의 앞길을 막아버려서 운이 없었다. 하지만 나아질 수 있다.
비니시우스에 대한 마킹이 거칠어졌다
경기를 앞두고 상대는 가장 강한 선수를 관찰하는 법이다.
이스코
일이 생겼다면 내가 말을 했을 것이다. 지난 경기의 상황에서 이스코는 몸을 풀 필요가 없었다. 더욱 방어적인 면모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경기 양상이 유리하지 않아야 공격적인 선수를 넣을 것이다. 이스코는 화나지 않았다.
로마와 인테르 경기를 볼 것인가?
인테르는 아주 잘하고 있고 더 완벽한 팀이다. 로마는 무리뉴가 부임한 지 얼마 지나지 못했다.
벤제마와 비니의 백업
대안은 있지만 둘이 아주 잘하고 있다. 이들의 다이나믹함을 깨고 싶지 않기에 교체하기가 쉽지않다. 카세미루의 경우엔 그가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카마빙가나 블랑코 같은 선수가 있지만 아직 경험이 일천하다.
쿠르투아 선방쇼
쿠르투아가 우릴 구했다. 매우 잘하고 있다. 쿠르투아의 경기력으로 우리는 견고해질 수 있었다.
라이벌과의 승점차
앞둔 두경기를 잘한다면 우리는 더 앞서나갈 수 있다. 하지만 리가는 공평하다. 마지막까지 평등한 라리가가 될 것이다.
축구를 다시 하게 된다면 어떤 선수가 되고 싶은가?
나는 공격수가 되고 싶다. 비니시우스, 벤제마나 홀란. 내게 부족했던 건 골이었다.
아자르
아자르는 준비가 되지 못했었다. 여전히 선수단에 있으며 다음 경기에 출전할 수도 있다.
음바페는 어린 시절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다
아이들은 자신의 꿈을 추구해야한다. 나는 어렸을 때 세리에 A에서 뛰는 꿈을 꾸었고 그걸 이뤘다.
감독 사비 알론소
경기장의 중앙에서 뛰었던 선수가 더 유리하다. 매우 전술적인 선수들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비는 내가 가졌던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하나였다. 감독이 될 자질을 갖고 있는 선수를 뽑으라면 그를 뽑았을 것이다. 감독으로서 경기를 잘 이해하고 있다.
크카모
3연전을 전부 소화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라 레알 전에 임할 수 있을지를 우선 생각해야한다. 모드리치가 잠을 제대로 못잤거나 피곤해하면 기용하지 않을 것이다.
로테이션
우리는 인테르와 아틀레티코 전을 생각하고 있지 않다. 나는 라 레알 전에서 승리하기 위해 최고의 라인업을 꾸릴 것이다. 카세미루는 4장의 옐로카드를 받았으나 뛸 것이다.
(※ 라리가는 경고 5회 시 1회 출전불가)
체력문제
우리는 팀을 평가하고 있고 문제는 없다. 우리 선수단엔 거의 모든 선수들이 준비되어 있다. 베일은 팀훈련에 동참했지만 선수단엔 포함되지 않은 상태다. 거의 모든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다. 통계를 본 결과 우리는 샤흐타르와 바르사 전에서만 같은 라인업을 반복했다. 나는 측면을 많이 교체했고, 호드리구, 아센시오, 그리고 마르셀루는 엘체 전에서 뛰었었다.
라 레알
정말 좋은 팀이다. 매우 강하다. 환상적인 경기장에서 치르게되어 기쁘다.
댓글 17
-
축신왈왈이 2021.12.03크카모.....뭐 영감님 트로피 들어봅시다
이스코 관련되어서 영감님만 믿어야져 -
Nts 2021.12.03나와야 경험을 쌓죠
-
크리날도 2021.12.04예전에 후반기에 고꾸라진 거에서 배운게 없나
-
TheWeeknd 2021.12.04*아....감독님
-
Los Merengues 2021.12.04ㅋ
-
Vanished 2021.12.04노인네들 죽이네 ㅋㅋ
-
외 람되는 호날두욕 질 2021.12.04그 뭔가 옛날기억이 떠오르는데...
-
subdirectory_arrow_right 달과자 2021.12.05@외 람되는 호날두욕 질 1415시즌 22연승 후 멸망 ㅠㅠ
-
El Secreto 2021.12.04운영진 번역기사에는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바람이 있다면 제목을 좀 드라이하게 뽑았음 좋겠습니다. 안감독이 로테이션에서 부족한 면은 있지만…. 정작 로테이션은 여느 감독도 마찬가지로 감독의 선택입니다. 그간 감독은 1. 아직 후반기에 돌입한 것도 아니며 2. 필드에서 직접 관찰하는 감독이 트레이닝 세션에서 선수들에게 어떠한 피곤함을 살펴 볼 수 없다고 하고 3. 선수단은 60분은 퀄리티, 30분은 에너지에 맞춰져 있다고 경기계획을 설명까지해도 모잘라 4. 로테이션 운영내역까지 밝히는 상황입니다. 전과가 있고 빡빡한 일정에 혹사가 걱정이 된다는 것과 별도로…. 저리 열심히 해명을 하는 감독의 기자회견을 주전만 갈아마신다는 이미지를 줄 여지의 제목으로 달 필요가 있을까요? 지금 성적이 나쁜것도 아니고…. 저 내용 중 로테이션은 일부에 불과 합니다. 저는 다시 축구선수가 된다면이 더 와닿았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M.Salgado 2021.12.04@El Secreto 다음부턴 반영하겠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RMA_HalaMadrid 2021.12.04@El Secreto 저는 별 문제 없는 것 같습니다. 애초에 이 인터뷰 자체가 다음 경기인 레알 소시에다드전과 관련해서 사전 경기인터뷰를 한 것이고, 기자들의 핵심의도 또한 로테이션 여부에 좀 더 치중해 있던 상태라고 보거든요. 그렇다고 저것만 질문할 수는 없으므로 그외의 다른 질문도 많았지만, 제가 보기에 살가도님이 핵심을 정확히 리터러시 했다고 여겨집니다.
다음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여전히 크카모냐 아니냐는 현재 레알팬들이 가장 관심을 두고 있는(아직까지 크카발 출전이 0회인 점 등) 안건 중 하나이고 그것으로 제목을 뽑은 것이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기자들의 핵심질문을 추려내고 현 팬들의 관심사를 반영하는 것은 딱히 잘못된 것이 아니라고 봅니다. 이제 다만 뉘앙스 측면에서 확실히 부정적으로 해석될 여지가 있기는 하니 소시에다드전은 베스트11 그대로 내보낸다 정도로 어감을 순화시키는 정도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디온ㅇㅅㅇ 2021.12.04@El Secreto 말씀하시는 부분에는 동의합니다.
\'소시에다드 전은 최고의 라인업으로 나서겠다\' 와 \'로테이션 없다\' 는 다음 상대가 리그 3위란걸 감안하면 상당한 뉘앙스의 차이로 다가올 수도 있다 싶거든요.. -
Ibrahimovic 2021.12.04저기 안감독님? 1기 때를 잊지 마세요 ㅠ ㅋㅋ
-
왼발의족염긱스 2021.12.043등과 경기니 이해합니다
-
지쥬옹 2021.12.04또 3~4월쯤 가서 방전되서 고꾸라질까 걱정이네요.....
-
라그 2021.12.05제목은 어느정도 클릭을 유도하셨을테고...%%, 그와 별개로 소시에다드는 인터뷰 당시 4위, 챔스권을 유지하고 있는 강팀이고 홈에서 단 1실점 밖에 안한 나름 짠물 수비의 팀인데 여기서 로테이션을 돌린다는건 말도 안된다고 봅니다.
-
Toni Kroos8 2021.12.06감독님 1415시즌 생각해서 못먹었던 리그도 먹고 이번시즌 트레블 해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