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PSG “마드리드 제의 받았다… 금액 높여야”

토티 2021.08.25 22:54 조회 4,121

파리 생제르맹(이하 PSG)이 킬리앙 음바페(22)에 대한 레알 마드리드와의 협상 사실을 인정했다. 레오나르두 PSG 디렉터는 레퀴프(L'Équipe) 등 프랑스 매체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제의가 들어온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가 원한 액수가 아니다. 정확한 수치를 말할 수는 없지만 1억 6,000만 유로 수준이었다. 우리가 과거에 지불했던 금액보다 적다”고 말했다.

또 “마드리드에 구두로 거절 의사를 전했다. 그리고 다른 제의는 받지 못했다”며 “킬리앙이 떠나고 싶어하는 것은 분명해보인다. 이적시장 마지막 주에 우리가 계획을 바꿀 수는 없다. 떠나고 싶으면 붙잡진 않겠지만 우리 조건에 맞춰줘야 한다. 마드리드와 다시 이야기 할 계획 없다. 31일 자정에 이적시장이 마감된다. 우리가 모나코에게 지불한 것보다 적은 비용에는 보내지 않는다”면서 상향 제의를 요구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절대 이적을 원치 않는다. 나세르(회장)은 지키고 싶어하고, 나는 팔고 싶어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나세르나 나나 생각은 똑같다. 잔류시키고 재계약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하지만 떠나고 싶다면, 선수 뿐만 아니라 우리를 포함한 모두의 조건에 맞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UCL] D조: 인테르, 샤흐타르, 셰리프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루닌, 코로나19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