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베컴, \"킨이 레알로 온다면 기쁠 것이다.\"

Elliot Lee 2005.12.15 09:50 조회 6,251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데이비드 베컴이 로이 킨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수 있다면 좋겠다고 했다. 그러나 언론의 보도에 의하면 이미 스코틀랜드의 셀틱이 킨과의 계약에 가장 가까워졌다고 한다.

   "만약 로이 킨이 우리와 계약을 할 수만 있다면 나는 그렇게 하라고 할 것이다."

   "내 생각에 그가 팀에 온다면 많은 것을 가져 올 것 같다. 우리는 많은 리더들을 가지고 있지만 내가 플레이 할 때 로이 보다 더 나은 리더를 본 적이 없다."

   "로이 킨은 정말 대단한 선수이가 사람이며 이 곳은 대단한 구단이며 모두가 이 곳에 오고 싶어한다."

   "나는 항상 그는 뛰어난 선수이며 내가 함께한 주장중에 최고이다."

   "모든 것을 그의 결정에 달렸다. 그 누구도 로이가 무엇을 할지는 모른다. 로이는 셀틱을 좋아하고 모든이들이 로이가 맨체스터를 떠나자마자 그들과 계약할 것이라고 말해왔다."

   "로이가 팀에 속해 있다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것이다. 그가 부상을 당하거나 플레이를 하지 못해도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나갔다."

   "이번 시즌에 그가 부상에 빠져있었지만 나는 그가 몇년 더 뛸 수 있다고 생각 하며 그가 어떤 이라는 것을 알아갈 수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룩셈부르고: \"우드게이트는 유럽의 최고가 될 수 있다.\" arrow_downward 디디에 데샹, 레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