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벨로아, 리스본에서 복수 노림: 소집 명단 4명 결장 및 징계 경고 선수 3명

벨링엄, 로드리고 고이스, 아센시오, 밀리탕, 리스본 원정 레알 마드리드 결장
잉글랜드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 브라질 공격수 로드리고 고이스, 수비수 라울 아센시오, 에데르 밀리탕은 화요일 SL 벤피카와의 다 루스 스타디움 챔피언스리그 재대결 1차전을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 결장자 명단에 올랐다.
메렝게 군단의 감독은 리스본 원정을 위해 24명의 선수를 소집했으며, 이 중 4명은 유소년팀 선수이다 --골키퍼 프란 곤살레스, 중앙 수비수 호안 마르티네스, 미드필더 호르헤 세스테로, 티아고 피타르치--. 그리고 4명의 결장자가 발생했다.
왼쪽 다리 햄스트링 이두근 파열로 이미 알려진 밀리탕의 결장에 더해, 아르벨로아는 근육 부상에서 회복 중인 벨링엄과 오른쪽 다리 햄스트링 건염을 앓고 있으며 퇴장당했던 로드리고 고이스의 결장도 이어졌다.
리그 단계 마지막 경기에서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해 징계를 받고 있는 중앙 수비수 아센시오도 다 루스로 원정 가지 않는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레알 소시에다드전 출전 시간을 얻지 못했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는 소집 명단에 다시 이름을 올렸다.
따라서 명단은 골키퍼 티보 쿠르투아, 안드리 루닌, 프란 곤살레스; 수비수 다니 카르바할, 다비드 알라바,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알바로 카레라스, 프란 가르시아, 안토니오 뤼디거, 페를랑 멘디, 딘 하위선, 호안 마르티네스; 미드필더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페데 발베르데, 오렐리앙 추아메니, 아르다 귈러, 다니 세바요스, 호르헤 세스테로, 티아고 피타르치; 그리고 공격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킬리안 음바페, 곤살로 가르시아, 브라힘 디아스, 프랑코 마스탄투오노로 구성된다.
프랑스 미드필더 오렐리앙 추아메니, 스페인 중앙 수비수 딘 하위선, 왼쪽 풀백 알바로 카레라스는 경고 누적 상태로 경기에 임하며, 만약 옐로카드를 받으면 다음 주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2차전에 결장한다.
잉글랜드 선수 주드 벨링엄도 현재 옐로카드 두 장으로 징계 위기에 처해 있지만, 부상 중이므로 제때 복귀한다면 2차전에 출전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라울 아센시오와 로드리고 고이스도 옐로카드 두 장을 가지고 있지만, 둘 다 리그 단계 마지막 경기에서 퇴장당했고 이미 징계를 받을 것이므로 다음 주 경기에는 출전할 수 있을 것이다.
